유저님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공간입니다.
1. 월드쟁 인게임 시스템 도입
- 폭발적인 회사 매출 이익에 크게 기여할 것이며, 유저들 입장에서도 전쟁 그 이상에 전쟁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.
2. 보석 조합 시스템 적용
- 하급/중급 보석 곧 처지 곤란할 수준에 다다를 것이다. 하급 조합 시 > 중급 획득 > 중급 조합 시 > 상급 획득 단, 조합 성공 확률을 적용하면 될 것이다.
3. 번회산 필드 리뉴얼
- 유저들이 번회산에서 사냥을 하고, Free 쟁을 할수 밖에 없는 메리트를 만들어라 (ex : 킬 성공시 아이템 드랍, 번회산 몬스터 드랍률 상승 등)
4. 버그,핵,오류 TEST & Debugging
- 게임 운영 관리에 핵심이다. 전담팀 구성 및 Mission & Role 을 명확히 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운영 시스템 안정화를 구축하라
(운영 시스템 만족도가 높아야 유저들도 그에 합당한 투자를 할 것이다)
5. EVENT & FUN
- 이벤트 보상이 크던 작던 간에 매주 시행하여 유저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라
6. 경험치 누적 시스템 적용할 것
- 사냥하는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레벨 제한 갑자 달성 시 겅험치가 누적될 수 있게 하고, 확인할 수 있게 누적 경험치바 추가할 것
7. 은화 상점 판매 종류를 늘려라
- 예를 들어,지각수 및 적명옥석 정도는 이제 은화로 팔아도 충분할 것이다.